교과 > 초등 > 5학년 > 2학기 > 사회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사회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사회 (아이스크림) | 5학년 | 2학기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6차시 조선의 건국 과정과 특징을 알아볼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5학년 | 2학기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6~17차시 이성계가 조선을 세운 과정을 알아볼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5학년 | 2학기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5~16차시 조선은 어떻게 세워졌고 발전하였을까요? |
초등 | 사회 (천재) | 5학년 | 2학기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6~17차시 주제 도입 / 조선은 어떤 나라일까요? |
초등 | 사회 (천재) | 5학년 | 2학기 |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5차시 조선의 건국 과정을 알아봅시다 |
초등 | 사회 (미래엔) | 5학년 | 2학기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7~18차시 1. 조선의 건국과 나라의 기틀을 세우는 과정을 알아볼까요 |
초등 | 사회 (지학사) | 5학년 | 2학기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6차시 조선의 건국 과정을 알아볼까요?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의 건국 과정과 특징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이성계가 조선을 세운 과정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은 어떻게 세워졌고 발전하였을까요?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주제 도입 / 조선은 어떤 나라일까요?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의 건국 과정을 알아봅시다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1. 조선의 건국과 나라의 기틀을 세우는 과정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의 건국 과정을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