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중학
>
역사
>
역사②
>
3. 고려의 성립과 변천
역사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15) |
사회 (공통)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 시킨 고려 | 10~11차시 서희와 강감찬의 활약을 중심으로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 알아보기 |
초등 (2015) |
사회
(아이스크림) (한춘희) |
5-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0~11차시 고려는 외세의 침입을 어떻게 극복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김현섭)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0차시 고려는 거란의 계속된 침입을 어떻게 막아 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설규주)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0차시 고려는 거란과 여진의 침입을 어떻게 막아 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김정인) |
5-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1차시 고려는 북방 민족의 침입을 어떻게 극복하였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박용조) |
5-2 |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1차시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을 살펴봅시다 |
초등 (2015) |
사회
(미래엔) (전종한)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2차시 2.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지학사) (박인현)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 10~11차시 거란의 침입에 맞선 서희와 강감찬의 활약을 알아볼까요?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 시킨 고려
서희와 강감찬의 활약을 중심으로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 알아보기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고려는 외세의 침입을 어떻게 극복했을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고려는 거란의 계속된 침입을 어떻게 막아 냈을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고려는 거란과 여진의 침입을 어떻게 막아 냈을까요?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고려는 북방 민족의 침입을 어떻게 극복하였을까요?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을 살펴봅시다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2. 거란의 침입과 극복 과정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독창적 문화를 발전시킨 고려
거란의 침입에 맞선 서희와 강감찬의 활약을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