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15) |
사회 (공통)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6차시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 알아보기 |
초등 (2015) |
사회
(아이스크림) (한춘희) |
5 -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6차시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김현섭)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6~7차시 삼국과 가야 사람들이 남긴 문화유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설규주)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6~7차시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의 문화유산을 살펴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김정인) |
5 -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5~6차시 삼국과 가야는 어떤 문화를 꽃피웠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박용조) |
5 -2 |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5~6차시 삼국의 문화유산을 살펴봅시다 |
초등 (2015) |
사회
(미래엔) (전종한)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7~8차시 5. 삼국의 문화를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지학사) (박인현)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 5~6차시 삼국의 문화유산을 알아볼까요?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 알아보기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삼국과 가야 사람들이 남긴 문화유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의 문화유산을 살펴볼까요?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삼국과 가야는 어떤 문화를 꽃피웠을까요?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삼국의 문화유산을 살펴봅시다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5. 삼국의 문화를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1. 나라의 등장과 발전
삼국의 문화유산을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