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2학년
>
2학기
>
인물
>
2. 함께 골라요 - 주제
인물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15) |
사회 (공통)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8~19차시 세종 대에 이루어 낸 발전 알아보기 |
초등 (2015) |
사회
(아이스크림) (한춘희) |
5-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7~18차시 세종대왕의 업적과 조선의 발전 모습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김현섭)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7~18차시 조선 전기의 문화와 과학은 어떻게 발전하였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설규주)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9~20차시 세종 대에 조선의 문화와 과학은 어떻게 발전하였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김정인) |
5-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8~19차시 세종 대에는 어떠한 발전을 이루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박용조) |
5-2 |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6~17차시 조선 전기 문화의 발전과 국방의 안정을 알아봅시다 |
초등 (2015) |
사회
(미래엔) (전종한)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9~20차시 2. 세종 대에 이룬 문화 발전의 모습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지학사) (박인현) |
5-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17차시 조선의 과학과 문화의 발전 모습을 알아볼까요?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세종 대에 이루어 낸 발전 알아보기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세종대왕의 업적과 조선의 발전 모습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 전기의 문화와 과학은 어떻게 발전하였을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세종 대에 조선의 문화와 과학은 어떻게 발전하였을까요?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세종 대에는 어떠한 발전을 이루었을까요?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 전기 문화의 발전과 국방의 안정을 알아봅시다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2. 세종 대에 이룬 문화 발전의 모습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조선의 과학과 문화의 발전 모습을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