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15) |
사회 (공통)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3차시 병자호란이 일어난 과정 살펴보기 |
초등 (2015) |
역사 교육 (공통) | - | 역사 교육 | - | - |
초등 (2015) |
사회
(아이스크림) (한춘희) |
5 -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2차시 병자호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김현섭)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2차시 병자호란은 어떻게 전개되었을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설규주)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2~23차시 병자호란의 전개 과정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김정인) |
5 -2 |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3차시 병자호란은 어떤 전쟁이었을까요? / 주제 마무리 |
초등 (2015) |
사회
(천재) (박용조) |
5 -2 |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1차시 병자호란이 일어난 과정을 살펴봅시다 |
초등 (2015) |
사회
(미래엔) (전종한)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2~23차시 4. 임진왜란과 병자호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지학사) (박인현) |
5 -2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 21차시 병자호란의 극복 과정을 알아볼까요? |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이 일어난 과정 살펴보기
역사 교육
역사 교육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은 어떻게 전개되었을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의 전개 과정을 알아볼까요?
1. 옛 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은 어떤 전쟁이었을까요? / 주제 마무리
1.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이 일어난 과정을 살펴봅시다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4. 임진왜란과 병자호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알아볼까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병자호란의 극복 과정을 알아볼까요?